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CU 알바생의 편의점 TOP5 간식 추천 메뉴와 솔직 리뷰

by 먹방 요정12 2023. 6.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파주에 사는 먹방요정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CU 편의점 알바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편의점마다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간식이 들어오잖아요?!

저처럼 결정을 잘 못하는 사람들은 어떤 간식을 골라야할지 너무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게다가 제품 가격도 다 인상되는 추세라,, 맘껏 먹을 수도 없을 노릇이고,,

 

그래서 오늘은 제가 편순이가 되고 나서 가장 즐겨 먹는 CU 편의점 간식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U에 파는 거의 모든 간식을 다 먹어본 저로써,,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빠른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CU top5 간식 추천과 솔직 리뷰인 제가 매긴 별점까지 알려드릴게요!!!!

저의 제일 중요한 간식 추천 기준은 맛과 가성비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목차: 

  • 2023년 cu 간식 메뉴 추천 목록에는 어떤 것이있을까? ( 메뉴의 리뷰,후기)
  • 1) 품절대란 연세 우유 말차 생크림빵
  • 2) MZ 마음 홀릭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 3) 가성비 갑 콘치즈 그라탕
  • 4) 이 곳이 영화관? 카라멜 팝콘
  • 5)찐~한 초코향 가득 리얼 생 초코 찰떡
  • 6) 알바생  맘대로 정하는 5가지 간식 추천 순위

 

순으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품절대란 연세 우유 말차 생크림빵

 

말차 연세 우유 크림빵

 

가격 : 3400원

칼로리 : 420 kcal

별점 : ★★★★☆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 TIP : 크림빵을 냉동고에 얼려서 먹으면 맛 2배로 GOOD!

연세대학교에 만든 크림빵으로 유명한데요!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크림 맛의 빵이 나왔습니다!

개그 우먼 김민경 씨가 유튜브 채널에서 말차맛이 제일 맛있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저도 종류별로 다 먹어 봤는데 그 중 제일 최근에 나온 말차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용~~

첫 출시 때, 품절 대란이라 예약 없으면 먹지 못했는데 요즘은 물량이 많이 풀려

저희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용!

 
 
 

저는 여러번 사먹는 것이어서 이번에는 빵을 얼려서 먹어봤어요!!

얼려서 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용!

얼린 녹차 슈크림 먹는 느낌?!

얼려서 먹는 것 저는 강추합니당

 

그리고 사진 속 빵 밑에 하얀색 보이시나요??

바로 화이트 초콜릿 인데용!

녹차 특유의 조금 쓴 맛을 화이트 초콜릿의 달달함이 잡아주니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빵집에서 사먹는 크림빵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입안 가득 녹차 커스터드 덕분에 맛의 퀄리티도 괜찮답니당

 

MZ 마음 홀릭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가격 : 2700원

칼로리 : 580 kcal

별점 : ★★★★☆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 TIP : 과자를 부셔서 흰 우유에 말아먹으면 달달함과 고소함 UP!

한 때 MZ 세대들 사이에서 약과팅(약과+티켓팅)이라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약과가 인기가 많았는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이웃집 통통이라는 유명한 빵집에서

CU와 콜라보 하여 약과 쿠키를 출시하였습니당

저는 그냥 약과 쿠키를 나오자 마자 사먹어봤는데 이번에 브라우니 맛이 새로 출시되서 먹어봤어용!

 
 

쿠키 하나의 크기 자체가 커서 쿠키 하나만 먹었는데도 저는 배가 차는 느낌이었어용!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찐한 초코가 코팅되어 있어 많이 달달합니당!

달달한 것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어떻게 이 쿠키를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하다

이번에 이 쿠키를 으깨 우유랑 섞어서 먹어봤어요!!

그냥 먹는 것도 맛있었지만 우유와 섞어 먹으니 달달함과 고소함이 두배가 되더라구요!!!

약과는 쫀득쫀득하고, 쿠키는 바삭해서 찰떡 궁합인 제품이예요!!

가성비 갑 콘치즈 그라탕​

 
콘치즈 그라탕

가격 : 5300원

칼로리 : 475 kcal

별점 : ★★★★★(별 왜 5개가 최대지..?)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 TIP : 6월 한 달 동안 행사 진행 중이라, 오후 7~9시 사이에 국민카드나 BC 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 (3710원)으로 구매 가능, 불닭볶음면이랑 먹으면 감칠맛 UP!

CU는 헤이루 라는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콘치즈 그라탕은 CU 헤이루 PB 상품 중 하나예요!

 

구성품은 치즈, 콘 ,마요네즈 이렇게 되어있고, 치즈를 위에 뿌려 전자렌지에 돌려 먹는 형식입니당!

저는 구성품에 들어 있는 치즈가 너무 적은 것 같아 집에 있는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구,

요즘 재출시로 엄청난 인기인 불닭볶음탕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콘치즈를 매운 라면과 함께 먹으니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용 ~ 멧차 우마이~~

먹은지 얼마나 됬다고 또 먹고 싶은거 있죠?

달달한 옥수수 마요네즈 베이스에 치즈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당!

이곳이 영화관? 카라멜 팝콘

 
카라멜 팝콘

가격 : 1700원

칼로리 : 395 kcal

별점 : ★★★★★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 TIP : 6월 한 달 동안 행사 진행 중이라, 오후 7~9시 사이에 국민카드나 BC 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 (1190원)으로 구매 가능!

이 카라멜 팝콘도 마찬가지로 CU PB 상품 중 하나예요!

오리지널, 콘소메,치즈, 카라멜, 대파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였는데

제가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제일 많이 진열했던 과자가

이 카라멜 팝콘이었기에 이 맛을 선택해서 들고 왔습니다.

 

 

일단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영화관에서 먹는 카라멜 팝콘 저리가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1700원의 행복이 이런건가 싶더라구요!

요즘 물가가 올라 영화관에서 팝콘 값도 비싸졌는데

영화관 가기전 CU에 들려서 이 봉지 팝콘 과자 하나만 사서 가져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달기도 적당히 달고, 과자도 바삭바삭해서 강추 합니당!!

찐~한 초코향 가득 리얼

생 초코 찰떡

 
리얼생초코찰떡
 
 

가격 :1800원

칼로리 : 128kcal

별점 : ★★★☆☆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 TIP : 안에 찰떡이 두 개 들어있어, 하나는 냉동고에 얼려먹고,

하나는 실온에 보관하여 먹으면 쫄깃한 찰떡과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석 이조 제품!!

쫀득 쫀득한 초코 떡을 먹고 싶어서 구매한 상품이예요!

CU에서 파는 초코 찰떡 꼬치도 먹어 봤는데 그것은 맛이 그닥그닥...

하지만!! 이 제품은 먹을만 해서 들고 와봤습니당..!

900만 유튜버 문복희씨가 초코 디저트 먹방 할 때 먹었던 바로 그 초코 찰떡 입니당!!

 

 

 

이 제품은 코코아 파우더가 겉면에 가득 묻어 있고, 안에는 초코 필링이 들어있습니다.

코코아 파우더가 많이 묻어있어서 그런지

저는 달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용!

하나는 얼려 먹었는데, 초코 찰떡 아이스크림 먹는 것 처럼 맛있더라구용!!

하나는 그냥 나온 그대로 먹고, 하나는 냉장고에 넣어 얼려먹는 것도 별미 일 것 같아요!!

 


지금까지 CU 간식 5가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CU 알바생이 추천해주는 간식 소개 리뷰 유용하셨는랑가 모르겠네용

저는 콘치즈 그라탕 -> 카라멜 팝콘 -> 연세 우유 말차 생크림빵 ->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리얼생초코 찰떡 순으로 여러분께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CU 편의점을 가셔서 이 제품들을 마주치게 된다면,

한 번씩 구매해보시는거 어떨까요? ㅎㅎ

다음번에는 CU 알바생이 알려주는 7월 행사 소식에 대한 블로그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시간내서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여러분들도 모두 먹방 요정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